END USER SERVICE

service summary

사내의 사용자(End-User)들이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IT 서비스들을 요청 받고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래아이엔텍은 각 분야별 전문가와 최상의 고객 응대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개념의 IT 고객 지원 센터를 구성하여, 고객의 모든 IT 관련 요청 및 장애를 1차 응대 후 신속히 해결하는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범위 : PC, Printer, Network, Server, Software, ERP, Telephone 등

Mirae I&Tec EUS 서비스 방법론 Framework

service features

  • 사용자
  • IT
1) 사용자(End-User)는 장애/서비스별로 해당하는 IT 담당자를 찾아서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Ticket의 형태로 요청사항을 접수하면, 이후에는 Helpdesk 프로세스에 의해 알아서 처리됩니다.

2) 내가 접수한 Ticket이 현재 어느 단계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 할당되었는지, 완료되기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등 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Ticket 단위로 업무를 수행하여, 업무의 누락이 없고 우선 순위에 따라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Ticket의 기록들을 활용하여, 자주 문제가 발생하는 PC/시스템의 예방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3) 동일한 내용의 이슈/장애 접수 시 이전 Ticket의 기록을 참고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Ticket을 처리함으로써, 실적을 쌓을 수 있습니다.

Main cli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