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 OUTSOURCING
Service Summary
Application Outsourcing은 고객의 시스템 기능을 외부 사업자에게 위탁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하는 과정입니다.
미래아이엔텍은 고객사의 사업 목적 및 상황에 맞게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IT 업무 프로세스의 선진화/고도화 및 최적화된 유지보수 비용 확보를 통한 효율적 운영을 지원합니다.
미래아이엔텍은 지난 21년 간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토대로 금융 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도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광범위한 산업 영역에서 Application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분야에 특화된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고객사에게 안정적인 전산 시스템 운영을 제공하며 고객의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미래아이엔텍은 고객사의 사업 목적 및 상황에 맞게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IT 업무 프로세스의 선진화/고도화 및 최적화된 유지보수 비용 확보를 통한 효율적 운영을 지원합니다.
미래아이엔텍은 지난 21년 간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토대로 금융 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도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광범위한 산업 영역에서 Application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분야에 특화된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고객사에게 안정적인 전산 시스템 운영을 제공하며 고객의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운영 서비스
미래아이엔텍은 금융산업의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방법론, 정형화된 프로세스, 최신 기술로 고품격 어플리케이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어플리케이션 유지보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 유지보수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진단/개선
어플리케이션 환경 평가를 통한 최적의 개선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지속적인 튜닝. 결함 수정 등 성능 향상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유지보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 유지보수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진단/개선
어플리케이션 환경 평가를 통한 최적의 개선 서비스
• 어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지속적인 튜닝. 결함 수정 등 성능 향상 서비스
Mirae I&Tec Application Outsourcing Framework
미래아이엔텍은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아웃소싱 계획부터, 실제 수행, 종료에 이르기까지 전 영역에 대한 검증된 아웃소싱 방법론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수준 관리 체계를 정착시키고 체계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단계적인 SLA 적용 방안이 수립하여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서비스 수준 관리 체계를 정착시키고 체계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단계적인 SLA 적용 방안이 수립하여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rvice Features
- 프로젝트 수행 경험
- 분야별 전문 인력 보유
- 고객 중심 맞춤 서비스
• 2003년 설립 이후 20년 이상의 업무 수행 경험을 보유
• 흥국생명, IBK기업은행, 현대차증권, SC제일은행, SBI저축은행, 애큐온캐피탈 등 금융권 고객과의 다양한 사업경험 보유
• 금융권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별 비즈니스와 IT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 기존 운영 우수 인력을 중심으로 한 조직구성으로 서비스 연속성 및 품질을 보장
• 흥국생명, IBK기업은행, 현대차증권, SC제일은행, SBI저축은행, 애큐온캐피탈 등 금융권 고객과의 다양한 사업경험 보유
• 금융권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별 비즈니스와 IT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 기존 운영 우수 인력을 중심으로 한 조직구성으로 서비스 연속성 및 품질을 보장
• 인력 관리 프로그램(MIRAE_IN)을 활용하여 풍부한 인력을 적기 적소에 지원
• 각 분야별 소싱 전담팀을 구성하여 적극적인 업무협조
• 전문 인력에 의해 발굴되고 검증된 신기술 및 솔루션을 적용한 서비스 제공
•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협력업체의 기술, 솔루션, 인력의 활용
• 각 분야별 소싱 전담팀을 구성하여 적극적인 업무협조
• 전문 인력에 의해 발굴되고 검증된 신기술 및 솔루션을 적용한 서비스 제공
•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협력업체의 기술, 솔루션, 인력의 활용
• 종합 IT 전문서비스 회사로써 인력관리(미래인 솔루션), 프로젝트 관리(SR, 요구사항, SLA, 업무량), KPI 등 솔루션 역량을 동원하여 전사적 지원 체계를 활용한 전방위적 고객 사업 지원 가능
• 서비스수준협약(SLA)을 통해 IT서비스의 품질수준 보장
명확한 이행을 위한 서비스 수준 측정, 보고, 개선 활동 등의 서비스 수준관리(SLM) 제공
• 서비스수준협약(SLA)을 통해 IT서비스의 품질수준 보장
명확한 이행을 위한 서비스 수준 측정, 보고, 개선 활동 등의 서비스 수준관리(SLM) 제공